일 블로거 여행 2008년 12월 19

null
수요일에 우리는 이달 초에 시작되었던 장기간 여행의 새로운 발을 내딛었다. 7명의 블로그 작가를 포함한 11명의 참가자들은 우리가 재미삼아 부르는 “카페 블로거”에서
만났다. 우리는 Andrew Sullivan, “Why I Blog?” 의 내용과 함께 시작했고, 이러한 질문들은 우리가 인터넷으로 부터 간략하게 경험한 것으로부터 배운 확실한
사실들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이야기 했다.
우리는 내가 비타코라스 닷 컴에서 우승해서 노트북을 상품으로 주는 “가상의 섬” 대회에 관한 요청을 논의 하였다. 누군가 우리가 1년동안 주말 회의를 할 수
있는 전 세계의 모든 블로거들을 초청하자고 제안을 했다. 우리는 그들을 초대하고, 또한, 정보의 교환을 위해서 입문서와 책, 프로그램들과 공동협력을 한다.

지금까지 프레젠테이션이 만들어 졌고, 우리가 블로거 여행에 관련하는 모든 포스트들이 준비된 웹사이트가 완성될때까지 일시적으로 can be read here(이곳참조) 을
참조해 주세요. 누구든지 당신의 글들을 보내고 싶다면 포탈사이트 Desdecuba.com 또는 Convivencia 의 이메일 주소로 우리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번역자 주
이 프로젝트를 위한 글들은 시간과 자원이 허락되자 마자 번역이 될 것이다. (자원들은 번역 자원 봉사자 …당신이 원한다면 말해요! 사이드바에 이메일 주소로)
그동안, 린크는 스페인어로만 이루어 질 것이다.

일 블로거 여행 2008년 12월 19”에 대한 1개의 생각

  1. zaikiapeepur

    It is appropriate time to make some plans for the future and it is time to be happy. I have read this post and if I could I desire to suggest you few interesting things or suggestions. Perhaps you can write next articles referring to this article. I wish to read even more things about it!

    응답

댓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