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린된 2009년 1월 5일


부모로서, 우리는 우리의 자녀들이 아동성범죄자들로부터 보호하려 주의를 기하지만 우리는 아동성범죄자들로부터 우리의 자녀들을
보호 아이들의 몸대신에 그들의 마음을

쿠바의 교육시스템은 아이들에게 주입식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자라왔던 시기보다 더욱 악조건 속에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교과서를 보거나 학생들이 어떻게 평가되는지 본다면, 당신은 이데올로기가 지식보다 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것입니다
내 아들의 교실에서는 벽에 올리브 그린 리더의 여섯장의 사진이 있습니다. 나의 아들 성적표에는 그가 정치적, 애국적 활동에 참여 함으로써 더 좋은 성적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들은 내가 어린시절 작은 선구자 일때를 기억나게 합니다. 그들은 나에게 정치적 연설문을 읽게 하거나
애국적 슬로건들을 소리치게 했었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기억하는 것은 내가 그들에게 유린되었던 것 같이 느껴집니다. 그러나 나는 내 아들 테오를 볼때면 더욱 심해지는데
테오가 13살이지만 그는 학교에서 특정한 것들은 이야기 하지 못합니다. 만약 그가 그러한 사항들을 이야기 한다면
아들은 문제에 휩싸이게 될것입니다. 나는 나의 감정을 감추고 나의 아들도 또한 같은 행동을 하게 하는데 이는 내가 어렸을 적에 그들이
나의 사상들을 유린했는 기억보다 더욱 고통스럽습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