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 콘라도 2009년 2월 8일

null
평상시 같지 않은 일요일, 산티아고의 거의 섭씨 23도, 나는 성찬대로 부터 그가 이야기 하는 것을 들었다. 약 2백명이
넘는 사람들이 척박한 이웃인 산을 배경으로 한 나무로 된 교회에서 그의 연설을 들으러 왔다.
나에게는 성찬식이 지루했고, 나는 그가 현실로 부터 축하하고, 예수님을 오늘을 다루기 위한 언급으로 가져가는 것이
놀라웠다. 조세 콘라도는 군중에게 이야기하는 것에 익숙해진 사람들에게는 어려운 사람이었다.
따뜻하고 친절한 산티아고 사람은 그의 신도들에게 감히 화를 내는 누군가에게도 마음을 줄 수 있다.
침묵을 지키는 사람들에게는 성가신 증거이며, 입에 재갈을 물리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미친사람일 것이다.

그래서 나는 많은 사람들의 기분을 고무 시키고 (open letter to Raul Castro.*) 이것을 읽는, 그를 보는 것이 놀랍지 않았다.
나는 그가 이미 가진 공문서에 대한 답장을 기다리지 않는 다는 것을 알았다. 조용한 기도자는 그의 각각의 교구자들로 부터
벗어나 변화를 갈망하는 그들의 외침과 그들의 목소리를 크게 하지 않는자 이다.
그의 작은 산타 테레시타 교회는 모든것이 말해져 있다. 거기에 있던 나는 그들에게 그것은 할수 없는, 해서는 안되는,
오래동안 기다려야 하는 항소의 톤이라고 말했다.
null


이 편지는 와이세대 팀이 영어로 변역하였고 이 사이트의 페이지에 올려 놓았다.
원본은 스페인어로 이곳(can be read here.)에서 읽을수 있다.

조세 콘라도 2009년 2월 8일”에 대한 2개의 생각

  1. plrishsirzxc

    hey there and thank you for your info – I’ve certainly picked up something new from right here. I did however expertise some technical issues using this web site, since I experienced to reload the web site many times previous to I could get it to load correctly. I had been wondering if your hosting is OK? Not that I am complaining, but slow loading instances times will very frequently affect your placement in google and could damage your quality score if ads and marketing with Adwords. Anyway I am adding this RSS to my email and could look out for much more of your respective exciting content. Ensure that you update this again soon..

    응답
  2. plrishsirzxc

    I’ve been browsing online more than 3 hours today, yet I never found any interesting article like yours. It’s pretty worth enough for me. In my view, if all web owners and bloggers made good content as you did, the web will be a lot more useful than ever before.

    응답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