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를 위한 공지 2009년 3월 6일


오직 이번 한번만, 나는
당신에게 말할 것은 “와이 세대의 2주년 기념”에 관한 것이다. 나는 이 블로그에서 나온 중요한 발전들을 이야기 할 것이다.
이 작업이 기술적 사고로 이어졌다. 그래서 나는 보수 작업이 빠르게 혹은 효율적으로 이어질지 장담할 수 없다, 나는 오직 해설자들을
강제로 쉬게 할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어느 누구도 당황하지 않을 것이며, 지금 어느 한 부분이 작동되지 않지만 잃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

나는 포스트와 관련되지 않은 이슈들을 논의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참여 포럼을 열어보고 싶다. 나는 또한 이 블로그를 최근 몇 달동안
절대 필요한 존재가 된 사회 네트워크에 연결할 것이다.
이러한 작업을 위해서는 나는 느리고 검열되는 쿠바 호텔의 인터넷과 전세계에 있는 매우 귀중한 동료들의 도움에 의존할 것이다.

블로그가 다시 재개 되면, 아무것도 잃지 않고 데이타 베이스를 최대화 시키기 위해서 코멘트는 일시적으로 달 수 없다.
이제 토론을 계속하기위해서 당신들을 이곳으로 초대한다.
http://vocescubanas.com/generaciony/ 또는
http://generaciony.posterous.com/
가능한 발전과 포럼을 위한 유틸리티와 소프트웨어를 위한 제안들, 특히, 이번 기회로 생각들을 새롭게 하고, 논의들을 날카롭게 하고
악플을 차단하라는 요구들에 감사하게 생각한다.

수리를 위한 공지 2009년 3월 6일”에 대한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