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7일 주의를 기울이다


이란에서 일어난 일들이 인터넷을 통해 알려진 것은 쿠바 블로거들에게는 교훈이 되었다. 법정의 독재주의자들은 트위터, 페이스북, 핸드폰들으로 부터
야기된 위험한 결과들에 대해서 반드시 주의를 기울여야만 할 것이다.

매주 열리는 블로거 회의에서 우리는 이란 인터넷사용자들에 대한 비디오를 보았다. 쿠바 공영 방송이 방송하지 않는 시위의 모습들을 대신해서 나는 비디오를 오늘 다시
보았다. 나는 얼굴을 초록색으로 칠한 것에 대해서 생각하지 못했고, 7명이 시위중에 죽었다는 것에 대해서는 듣지도 못했지만 이 비디오를 보면서 모든것을
짐작할 수 있었다. 나는 모든 세대가 변화를 요구하는 구식 체계에 싫증나는 것을 시각해 보고, 우리를 소 떼처럼 이끄는 지도자들을 일깨우는 것에 대한
믿음을 포기하는 나같은 사람들. 이 모든것들의 중간에 우리의 만족을 위해서 바이트와 스크린이 시위의 형태를 변화시키고 있는가

오늘과 같은 날에는 나는 온라인에 있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 크게 낙담하게 된다; 나는 세상의 모든 뉴스를 듣고 싶어 미칠지경이다. 만약 나의 결속력이 이란 블로거들에게
확장될수 있는 시간이 있다면, 여기에 그들을 위한 포스트가 있다: “오늘은 당신들이고, 내일은 우리들이 될 수 있다.”

2009년 6월 17일 주의를 기울이다”에 대한 1개의 생각

  1. Sale GUCCI

    In the great design of things you get a B+ just for effort and hard work. Where exactly you lost everybody was on your specifics. You know, as the maxim goes, the devil is in the details… And it could not be more accurate at this point. Having said that, allow me tell you just what exactly did do the job. Your article (parts of it) is definitely really engaging which is most likely the reason why I am taking the effort to opine. I do not make it a regular habit of doing that. Next, while I can certainly notice a jumps in reasoning you make, I am definitely not sure of how you seem to unite the points that produce the final result. For the moment I will yield to your point but trust in the foreseeable future you actually link your dots better.

    응답

답글 남기기

